생활정보

토스뱅크 5% 적금 출시 _ 굴비적금 (추천코드 6QHYIF)

미호씨 2023. 4. 12. 16:05
반응형

오늘 따끈따끈하게 시작된 이벤트네요,
토스뱅크 어플 확인하러 갔다가 새로운 적금이 생겼다고 해서 소개 드립니다.

컨셉이 재밌네요 ㅎㅎ 굴비라니
자린고비 이미지를 떠올린 거겠죠?

아무튼 이 웃기게 생긴 굴비를 클릭한 이유는
5%라는 말에 혹해서였어요 ㅎㅎ

한달에 30만원이라는 제한이 있긴 하지만, 6개월을 채우면 5%를 준다고 합니다.


그리고 특이한 건 친구를 초대하면 지원금을 주네요.


적금 어차피 들 예정이시면 추천코드 넣으시고 돈 받아가세요 🥰

이벤트 기간은 5월 11일 까지입니다.

추천코드 : 6QHYIF


반응형